연예·방송연예
에이프릴 유닛 나은-진솔, 짝사랑 소녀의 마음 '내 이야기'나은X진솔, 7일 '내 이야기' 발매…애틋한 사랑 고백
이선기 기자  |  sisafocus05@sisafocu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07  11:27:47
   
▲ 7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에이프릴 나은과 진솔은 이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유닛 앨범 ‘내 이야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 ⓒDSP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에이프릴 유닛 나은과 진솔이 디지털 싱글 ‘내 이야기’를 발매한다.

7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에이프릴 나은과 진솔은 이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유닛 앨범 ‘내 이야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스페셜 유닛 앨범 ‘내 이야기’는 리듬감 있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아련함과 슬픔이 교차되는 멜로디가 두 멤버의 맑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

나은X진솔은 짝사랑 중인 소녀의 마음을 귀엽고 솔직한 가사로 표현해 대중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한층 깊어진 감성과 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

더불어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 4일 공개됐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나은과 진솔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포근한 분위기의 영상 속에서 설레기도 하고, 고민하기도 하며 애틋한 짝사랑을 하는 소녀들로 변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이선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아들 보는데 아내 흉기”로 찔러 살해한…40대 긴급체포
한 해 “고소 180건” 남성…무고혐의 구속
대형견을 데리고 가 '물어버려'…협박한 50대 구속
“같은 말 반복” 치매 아버지 폭행해 숨지게 만든 아들…실형
“사진 보내주면 돈 줄께”…랜던 채팅 이용 범행 남성 검거